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부산여행의 마지막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부산여행3 - 부산 재성밀면, 부산 런닝맨 :: 오늘 뭐했니? (tistory.com)

 

부산여행3 - 부산 재성밀면, 부산 런닝맨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ㅎㅎ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게 느껴지네요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부산여행2 - 부산 요트투어, 부산 오빠야 횟집 :: 오늘 뭐했니? (tisto

morningman.tistory.com

위 링크를 통해 이전에 포스팅했던 후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

.

.

.

부산에서의 1박 2일 일정 중

 

두 번째 날엔 서면에 위치한 캐니언파크에 갔습니다!

캐니언 파크는 실내 동물원으로서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곳입니다 ㅎㅎ

 

입장 전 입구에서 기념으로 한컷! 찰칵!

 

가장 먼저 귀여운 토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ㅋㅋ

 

이리저리 뛰어 다니는 모습을 보니 건강해 보이더라고요ㅋㅋ

세 마리가 옹기종이 모여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ㅎㅎ

 

앵무새들이 날아가지도 않고 얌전하게 앉아있더라고요.

 

피곤했는지 꿀잠을 자고 있는 라쿤!

 

활동적인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계속 자고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기 거북이 헤엄치는 것 좀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캐니언 파크에서는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가면 먹이를 주는 줄 알고 다가오는데 한편으론 짠하더라고요ㅠㅠ

 

친구들에게 뺏기지 않기 위해 후다닥 먹어버리기!

 

동물들이 당근을 엄청 좋아하네요ㅎㅎ

아련한 눈빛의 원숭이..

 

닥터피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제 손이 각질 맛집인가 손 넣자마자 우르르 모이더라고요.. 괜히 민망 ㅋㅋ

먹이 달라고 손 내밀고 있는 수달입니다 ㅋㅋ

 

캐니언파크는 실내 동물원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더 많은 동물 친구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게 아쉽네요ㅠㅠ

 

아이들이 정말 많았는데 다들 신기해하고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

 

동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캐니언파크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
캐니언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바다를 보기위해 해운대로 고고~~!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마침 저녁노을이 지는 시점이어서 하늘도 바다도 다 예뻤어요ㅎㅎ

 

바다를 보면 괜히 지나간 세월을 돌이켜 보기도 하고

 

앞으로는 어떻게 살아갈지, 현재의 나는 잘 살고 있는 건지 등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네요.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기념 샷 한 장 남겨봅니다ㅎㅎ

 

.

.

.

.

 

이로써 1박 2일 부산여행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됐습니다.

 

부산에서의 모든 경험들이 너무 좋았고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듯합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힐링을 제대로 했으니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살아야겠죠ㅎㅎ

 

많이 부족한 포스팅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만 뿅~!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