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첫 번째 부산여행 후기에 이어서 두 번째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당~ㅎㅎ

 

부산여행1 - 브릭캠퍼스 부산( 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 :: 오늘 뭐했니? (tistory.com)

 

부산여행1 - 브릭캠퍼스 부산( 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부산여행을 다녀왔답니다ㅎㅎ 오랜만에 다녀온 여행이라 그런지 너무 재밌었고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

morningman.tistory.com

아직 첫 번째 후기를 안 보셨다면 위 링크로 들어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

.

.

.

자, 그럼 긴말 필요 없이 두 번째 부산여행 후기 바로 시작해 볼까요~

 

 

이번에 찾아간 곳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요트경기장입니다 ㅎㅎ

 

이곳에서 요트투어 체험을 할 수 있더라고요!

 

요트경기장에 도착을 하니 정말 다양한 보트들이 정박되어 있었어요.

 

지금껏 요트를 한 번도 타본 적이 없어서 너무나도 설레고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ㅎㅎ

 

 제가 탄 요트의 사진입니다ㅎㅎ

 

가까이서 보니 생각보다 꽤 크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2층이 의외로 넓어서 괜찮았습니다.

요트 출발합니다~!!

 

제가 탔던 요트의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습니다ㅠㅠ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기억이 안 나요ㅠㅠ

요트에서 보는 마린시티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ㅎㅎ

 

부산이라는 도시는 정말 멋지고 살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제가 시골사람이라 그런 듯..ㅋㅋ)

요트에서 흘러나오는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드넓게 펼쳐진 바다를 보니 마음이 평온해지면서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ㅎㅎ

 

11월이라 바람도 많이 불고 살짝 추웠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ㅎㅎ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중이라면 요트투어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

요트투어가 끝나고 나니 배가 슬슬 고프더라고요.

 

부산에 왔으면 회를 먹어줘야징~

 

폭풍 검색 후 리뷰가 괜찮아 보이는 오빠야 횟집으로 향했습니다! 고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으로 콘샐러드, 번데기, 미역무침, 신김치가 나왔습니다.

 

게다가! 김치전과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더라고요ㅎㅎ

 

광어 중짜를 주문했는데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도 나왔습니다!

 

먹다가 사진을 찍어서 양이 적어 보이네요;;ㅋㅋ

 

해물라면도 먹었는데 국물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평소 술을 좋아하지 않는데 술이 땡겼어요ㅋㅋ

 

회도 맛있고 밑반찬도 맛있고 라면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

 

회 좋아하시는 분들께 부산 오빠야 횟집 추천드립니당^.^

.

.

.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하루였습니다!

 

역시 놀 때는 시간이 훅가는거 같아요ㅋㅋ

.

.

이상으로 두 번째 부산여행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