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계신가요?ㅎㅎ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게 느껴지네요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부산여행2 - 부산 요트투어, 부산 오빠야 횟집 :: 오늘 뭐했니? (tistory.com)

 

부산여행2 - 부산 요트투어, 부산 오빠야 횟집

안녕하세요~!! 첫 번째 부산여행 후기에 이어서 두 번째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당~ㅎㅎ 부산여행1 - 브릭캠퍼스 부산( 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 :: 오늘 뭐했니? (tistory.com) 부산여

morningman.tistory.com

앞서 올린 두 번째 여행후기에 이어서 세 번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ㅎㅎ

 

숙소에서 나오자마자 배가 너무 고파서 우선 밥부터 먹기로 했어요.

 

부산 밀면이 맛있다는 얘길 들었어서 메뉴는 밀면으로 정했어요ㅎㅎ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재성밀면으로 고고~!!

 

밀면은 한번도 안 먹어봐서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더라구요ㅋㅋ

가게 내부는 넓고 쾌적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메뉴는 밀면 외에도 만두와 돈까스도 있네요!

 

저희는 밀면과 비빔밀면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습니다ㅋㅋ

제일 먼저 나온 만두~!!

 

육즙도 고소하니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드디어 밀면과 비빔밀면이 나왔어요~ㅎㅎ

 

처음 먹어본 밀면의 맛은 냉면 같지만 묘하게 다른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묘하게 중독되는 맛이라 저도 모르게 후다닥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만두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

 

.

.

.

.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향한 곳은 런닝맨 부산점!!

 

주말이라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 온 분들이 많더라고요!

 

내부 입장 전에 기념사진 후다닥 찍었습니다 ㅎㅎ

 

 

런닝맨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체험해볼 게임도 많았어요ㅎㅎ

 

다들 정신없이 미션 중이길래 저도 본격적으로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각각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퇴장할 때 모든 점수를 합산해서 선물도 주더라고요!

 

 

기념으로 받은 런닝맨 뱃지!

 

포인트가 100점이면 런닝맨 제8의 멤버 인증서도 준다는데..ㅠㅠ

 

살짝 아쉬웠습니다ㅠ

.

.

.

재밌는 게임이 많았는데 미션에만 집중하느라 사진을 별로 못 찍은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ㅠㅠ

 

아이들과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

 

애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으신 분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 런닝맨 체험 추천드립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