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부산여행을 다녀왔답니다ㅎㅎ

오랜만에 다녀온 여행이라 그런지 너무 재밌었고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자, 그럼 신나고 재밌었던 여행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

.

첫번째로 방문한 곳은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브릭캠퍼스!!

 

레고로 만든 여러 가지 작품을 전시해 놓은 곳인데

 

어렸을 때부터 레고를 좋아했어서 굉장히 기대를 하고 간 곳입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레고로 만든 놀이동산과 울라프가 있더라고요ㅎㅎ

 

레고로 만들었다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전시장 내부에 들어가 보니

 

아기자기한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진돗개가 귀엽네요ㅎㅎ)

 

레고로 만들어진 천지창조, 다비드상, 비너스상

 

전시장 내부로 들어갈수록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ㅋㅋ

 

"브릭 한 움큼에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

 

작은 브릭들이 모여서 하나의 큰 작품이 되는 것이 

 

매 순간 사소한 선택들이 모여 한 사람의 인생이 되는 것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두가 잘 아는 유명한 시리즈의 테마별로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해리포터 테마관의 입구인 9와 4분의 3 승강장ㅋㅋ

해리포터 테마관에 들어서자 익숙한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면서

 

마치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영화를 너무 재밌게 봐서 배우들의 모습을 보니 반갑더라고요ㅎㅎ

호그와트행 열차도 지나가고 모든 게 다 신기했습니다 ㅎㅎ

 

해리포터 테마관을 지나 마주한 곳은 스타워즈 테마관!

 

오로지 레고로만 만들었다는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어마어마한 작품이었습니다.

사소한 디테일까지 표현해서 작품을 보는 내내 감탄사 연발ㅋㅋ

 

스타워즈 시리즈는 워낙 유명하죠.

 

그렇지만 정작 본인은 영화를 안 봤기에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작품의 퀄리티는 최고였습니다.

다음은 k-pop을 주제로 만들어진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장!!

 

이 작품은 사진보다 꼭 실물로 봐야 됩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사소한 디테일이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ㅋㅋ

 

레고의 한계는 없다는 걸 이 작품을 보면 알게 되실 겁니다 ㅋㅋ

 

세븐틴 멤버들이 이 작품을 본다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또한 세븐틴 팬분들이라면 브릭캠퍼스 꼭 추천드립니다! 

 

절대 실망하시지 않으실 거예요 ㅋㅋ

 

관람을 마치고 나오면 브릭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 가지 귀여운 기념품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

.

.

지금까지 가장 인상 깊고 놀랐던 작품들 몇 가지만 후기로 남겨봤습니다.

 

앞서 언급된 작품들 외에도 훌륭하고 멋있고 놀라운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직접 방문하셔서 전시회를 즐기시는걸 적극 x100 추천드립니다!

.

.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