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일주일이 왜 이렇게 길게 느껴지는 걸까요ㅠㅠ

 

그래도 곧 주말이니까 조금만 더 화이팅 해보게요!!

.

.

.

오늘은 야식메뉴로 딱 좋은 아수라 떡볶이 리뷰를 써보려 합니다!! 예~~!!

아수라 떡볶이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아수라 떡볶이, 로제 떡볶이 우삼겹 떡볶이, 짜장 떡볶이 등이 있는데요.

 

저는 우삼겹 떡볶이를 선택했습니다 ㅋㅋ

 

보시다시피 떡볶이 위에 토핑으로 우삼겹과 파채가 올려져 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싹~ 돌지 않나요?ㅋㅋ

우삼겹과 파채 그리고 떡볶이의 조합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엽기떡볶이나 신전떡볶이처럼 유명하지  않아서 제 주변 사람들은 아수라 떡볶이를 잘 모르더라고요ㅠㅠ

 

완전 핵꿀맛인데ㅠㅠ

 

먹다 보니 비엔나소시지랑 양배추도 있더라고요!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드셔 보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

.

.

.

오늘도 배가 빵빵한 채로 꿀잠을 잘 수 있겠네요ㅋㅋ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럼 이만~!! 뿅!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