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모닝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치야호~~!!

 

며칠 전 퇴근길에 치킨이 너무 땡겼는데 문득 어렸을 때 자주 먹었던 맥시칸 치킨 닭강정 생각이 나더라구요ㅋㅋ

 

그 당시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간만에 그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고민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짠~!!

 

개인적으로 샐러드를 너무 좋아해서 3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치킨무도 추가했었어야 되는데 깜빡했네요ㅠㅠ

 

오랜만에 맥시칸 치킨을 보니 왜때문인지 옛 생각이 많이 났습니다..ㅠㅠ

 

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한 수준이었습니다ㅋㅋ

 

역시 순살이라 그런가 부드럽고 먹기도 편했습니다.

 

소스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했습니다!

 

무엇보다 떡이 정말 부드러워서 놀랬네요 ㅋㅋ

치킨무,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 집에 밥이 없었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전체적으로 식감도 부드럽고 맛도 좋았지만 어렸을 때 느꼈던 것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맛없다는 거 아닙니다! 진짜!)

 

성인이 되면서 입맛이 변하다 보니 다르게 느껴진 거겠죠ㅠㅠ

 

아무튼! 치킨은 그 종류가 무엇이든 언제나 옳다! 맥시칸 닭강정 추천드립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