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모두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오늘 하루를 보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따라 이상하게 새콤한게 자꾸 당기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야식으로 오랜만에 팔도비빔면을 먹어봤습니다!

 

생각해보니 점심때 라면을 먹었었는데 또 면을 먹었네요..;;

 

뭐 어쨌든 맛있게 먹었으면 된 거 아니겠습니까ㅋㅋㅋ

 

물 올리고~ 

 

얼른 끓어라~~~

 

팔팔 끓는 물에 면을 잘 익혀줍니다~!!

 

 

다 익은 면은 찬물로 헹궈주면 면이 탱탱해져요ㅋㅋ

 

비빔 소스 넣어주고 최선을 다해서 비벼주기!!

 

사진으로 보니 소스의 양이 너무 적어 보이네요ㅋㅋ

비빔면 완성!!

 

오랜만에 먹으니 매콤 새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비빔면과 잘 어울리는 골뱅이나 삼겹살이 없어서 살짝 아쉽긴 했습니다ㅠ

 

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시원한 환타 한잔과 같이 먹었습니다ㅋㅋ

 

맛있게 먹고 배도 부르니 오늘 밤은 꿀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