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모닝맨입니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스트레스도 풀 겸 오랜만에 축구장에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광주FC의 홈구장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리그 7라운드 경기가 펼쳐졌는데요.

 

주말 내내 비가 와서 날씨 상태는 꽝이었지만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그냥 고고했습니다ㅋㅋ

 

경기장 가는 길은 어렸을 때나 지금이나 설레고 기대되네요ㅋㅋ

 

날씨가 좀 더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ㅠㅠ

 

입구에서 받은 우의와 티켓~!!

 

경기중에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우의를 입고 관람했습니다ㅋㅋ

경기장에 입장하는 양 팀 선수들!

 

노란 유니폼이 홈팀인 광주FC 파란색 유니폼이 원정팀 인천입니다.

 

리그 개막 이후 홈에서의 승리가 한 번도 없었던 광주FC는 이번 경기가 정말 중요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선발 라인업에 외국인 용병이 세명이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ㅋㅋ

 

인천 역시 승점 3점이 절실했기에 양 팀 간에 치열한 공방전을 예상했습니다!

 

경기는 전반 14분쯤 인천 김준범 선수의 선제골로 인천이 앞서 나가게 됩니다ㅠ (짱나서 사진 안 찍고 화내고 있었음..)

 

경기 초반부터 양 팀 선수들의 몸싸움은 치열했습니다.

 

결국, 전반 16분쯤 거친 파울로 인해 퇴장당하는 인천의 문지환 선수ㅠㅠ

 

몇 분 뛰지도 않았는데 나가래잉ㅠ

 

수적으로 유리한 광주FC는 동점골을 넣기 위해 인천의 골문을 열심히 두드리다가

 

마침내!! 전반 45분 추가시간! 엄지성 선수의 동점골이 터집니다~!ㅋㅋ

 

엄지성 선수의 동점골 장면.

 

왠지 들어갈 거 같아서 급하게 카메라를 켰어요ㅋㅋ

 

이렇게 전반전은 1대 1로 마무리가 됐습니다.

 

후반 시작 전 화이팅을 다지는 양 팀 선수들!

 

후반전엔 너무 경기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ㅋㅋ

 

인천의 수비가 너무 견고해서 광주 FC의 공격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던 양 팀의 승부는 무승부가 될 것 같았는데..

 

후반 추가시간에 광주FC의 이희균 선수의 발에서 역전골이 터집니다ㅋㅋ

 

역전골 장면이 대박이었는데 못 찍은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ㅠ

 

아무튼, 경기는 2대 1로 광주 FC의 승리로 끝이 납니다.

 

이로써 광주는 홈구장에서의 첫 승리와 함께 승점 3점을 얻게 됩니다.

 

전체적인 경기력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이 느껴졌지만 지난 경기보다 확실히 많이 발전한 게 느껴졌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가 더욱 기대되는 광주FC 선수들 모두 잘 싸웠고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여러가지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  (0) 2022.11.01
제 957회차 로또 당첨 후기!!  (7) 2021.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