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모닝맨입니다>_<

 

드디어!!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ㅠㅠ

 

그토록 바랬던 로또에 당첨이 됐습니다~~!! 오예~~!!

 

여러분은 로또가 된다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가요?

 

저 같은 경우 쇼핑, 여행, 맛있는 거 맘껏 먹기 등 이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제부터 하나씩 해보려구요^^

 

각설하고, 당첨 인증샷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무지 떨리네요ㅋㅋ

.

.

.

.

.

.

.

.

.

.

.

.

.

.

.

.

.

.

.

.

.

.

.

짜잔~!!

맞습니다. 4등이구요. 1등이라곤 말 안 했습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5등은커녕 매번 꽝이었는데 4등이라서 너무 좋네요ㅋㅋ

 

번호는 다 맞았는데 조합만 잘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너무 큽니다ㅠㅠㅠ

 

굳이 로또가 아니어도 앞서 말한 쇼핑이나 여행, 맛있는 음식 먹기는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

 

부지런히 벌어야죠 뭐..ㅋㅋ

 

다음엔 꼭 1등이 되길 소망하며 당첨금으로 치킨이나 한 마리 뜯어볼까 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